본문 바로가기
일상

환갑생신 선물 추천

by 이룸이 2025. 1. 9.

지난해 12월은 저희 엄마의 환갑생신이었어요. 엄마의 환갑을 기념해 푸꾸옥으로 가족여행도 다녀왔고, 엄마의 생신에는 가족끼리 프라이빗한 룸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오늘은 특별한 환갑생신을 위해 준비한 선물에 대해 소개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식사장소를 따로 소개할게요. 


 
 

엄마께 직접쓰는 손편지

삼남매를 너무 잘 키워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각자 편지를 쓰자고 했지만... 저와 새언니, 우리 아들만 편지를 썼답니다ㅎㅎ
 
편지를 전해드리면 엄마 혼자 조용히 보실거라고 예상했는데 엄마가 편지를 직접 읽겠다고 하셔서 부끄럽지만 모두 함께 편지내용을 공유하게 되었어요. 

편지를 낭독하는 그때부터 눈물이 줄줄... 가족들 모두 울어 눈물바다가 되었어요~~
 
또 한번 감동했던건 생각지 못했던 엄마의 편지였어요. 원주에서 인천으로 올라오시면서 엄마도 핸드폰에 편지를 써서 오신 거에요.
 
평소에는 부끄러워 전하지 못하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하면서 좀더 추억에 남는 생신을 보낼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뭐니뭐니해도 머니.. 용돈풍선과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않는 금목걸이

 
용돈풍선은 깜짝이벤트로 엄마가 좋아하실 것 같다는 작은 올케의 아이디어로.. 금목걸이는 돈보다도 선물이 오래 남을거라는 새언니의 아이디어로.. 모두 다 엄마를 감동시킬 특별한 선물이 되었어요~!!!
 
엄마는 금목걸이와 용돈풍선을 받으시고 무척 기뻐하셨답니다. 준비한 보람이 있을정도로 정말 많이 좋아하셨어요.


 금목걸이는 새언니의 지인분께 부탁하여 시세보다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고 용돈풍선은 택배로 주문을 해야할지 집근처에서 픽업을 하는게 나을지 고민끝에 집근처에서 픽업을 하기로 결정했어요.
 
제가 정한 용돈풍선 업체는 [파티오브], 집에서 차로 15분 거리로 직접 픽업하기 편할 것 같았어요. 처음에 용돈풍선으로 검색 후 파티오브 블로그로 들어가서 카카오톡 채널상담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했어요.

풍선 스타일과 문구 시안 상담시 사장님께서 아주 친절하게 상담을 잘 해주신답니다. 픽업할때도 미리 아파트에 차량등록해주셔서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파티오브]는 인천시 미추홀구 용현동에 있는 홈공방으로, 전국택배, 인천지역 퀵, 픽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파티오브] 인천 용현동 용돈풍선 이벤트 부모.. : 네이버블로그

[파티오브] 인천 용현동 용돈풍선 이벤트 부모님 효도풍선 용돈박스

안녕하세요 인천 이벤트 풍선 전문 파티오브 입니다. 오늘은 효도템 ! 특별하게 이벤트하시기 좋은 용돈박...

blog.naver.com

카카오톡채널 - 파티오브

파티오브

pf.kakao.com

 
https://www.instagram.com/party_aube/
 
 
 
 

맛있는 케이크와 꽃바구니

저는 청학동에 있는 안스베이커리 연수점에서 딸기케이크를 미리 예약했어요.

환갑이나 칠순, 팔순잔치에 예약할 수 있는 꽃으로 장식된 2단짜리 케이크도 있었지만 우리 가족 인원이 먹기에는 너무 크고, 꽃모양이나 꽃색상이 썩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제 눈에는 하얀 생크림에 빨간 딸기와 블루베리가 올라간 케이크가 더 예뻐보여서 이걸로 픽했답니다.
 
문구도 정하고 픽업 날짜와 시간까지 정하면.. 행사당일에 바로 만든 케이크를 맛볼 수 있어요. 케이크 가격은 비싸지만, 특별한 날에 맛있는 케이크로 입맛까지 감동시키려면 이 정도쯤은 감수해야죠.
 
안스베이커리 연수점 - 네이버 지도

네이버 지도

안스베이커리 연수점

map.naver.com

 


이마트에 갈때 가끔씩 9,900원짜리 오늘의 꽃을 사오곤 했었어요. 그때마다 꽃다발이 참 예쁘다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엄마의 환갑을 준비하며 폭풍 검색을 하다보니 이마트 꽃집에서 노랑, 주황, 흰색의 색감으로 꽃바구니를 주문하신분이 올려두신 블로그가 있는거에요. 포스팅을 보자마자 '오~ 이거다!!!!'하며 꽃집은 바로 여기로 정했어요!!
 
플라워 슈퍼마르쉐 연수점 - 네이버 지도

네이버 지도

플라워 슈퍼마르쉐 연수점

map.naver.com

 
 
 
 
앙금 떡케이크는 검색하면 주변에 많은 업체가 나와요.. 그렇지만 저같은 사람은 가까운곳이 제일 편하고 익숙한것을 좋아라하는 타입이라...
 
지난번 저희 시어머님 칠순에 이곳에서 플라워앙금케이크를 했을 때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다며... 가족들의 반응이 좋았었던 것을 떠올리며...
 
저는 우리집에서 도보 10분 거리내에 있는 러뷰나케이크에서 떡을 또 주문했어요. 네이버를 통해 주문예약을 하고, 행사일 날짜와 시간을 정하고 픽업할 수 있었어요.